조금씩 남겨 봅니다

[오사카3박4일] 느긋했던 오사카 3박4일 코스 (쇼핑, 유니버셜, 나라공원) 본문

일본여행

포도감자 2019. 6. 22. 09:30

저의 여행스타일은 하루에 여러 곳을 가지 않고 한 곳에 오래오래 머무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번 오사카여행 때도 하루하루 느긋하게 일정을 세워 코스를 짰답니다!

3박4일동안 주로 오사카에서 쇼핑을 하고, 인근 지역을 돌아볼 생각이었습니다.

저의 이번 오사카여행 키워드< 쇼핑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 나라 구경 > !!

위의 키워드에 맞춰 일정을 준비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저의 오사카 3박4일 여행코스 글을 읽으면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 참고로 저는 오사카여행동안 JR 간사이 미니패스를 사용하였습니다. )

● 3박4일 코스 요약

1일차 : 오사카성, 오사카 시내 쇼핑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등)

2일차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방문

3일차 : 나라 구경 (나라역 나라공원 + 우지역 뵤도인 등) or 교토 구경

-3일차에 나라 구경하거나 교토를 구경할 생각이었습니다. 하루 안에

나라랑 교토를 다 갈 수도 있지만 전 역시.. 느긋한 파여서 한 곳만 갔네요.

남들 오사카여행코스보면 정말 관광지부터 해서 맛집까지 쉴새없이 돌아다니시는

것 같은데, 저는 생각만 이곳저곳 찾아다닐 생각하면 벌써부터 피곤하네요..ㅠ

아침일찍 돌아다니는 건 괜찮지만 왠만하면 한 곳에 죽치고 있는 편입니다. ㅎㅎ

아래에는 각 일차별로 대략적인 시간 스케줄 및 일정에 대한 간단한 소개입니다.

- 1일차 -

11:00am) 공항에서 JR난바역으로 : 숙소 짐 맡기기

12:30pm) JR난바역에서 오사카조코엔역으로 : 오사카성 구경, 편의점에서 점심거리 사가기

4:30pm) 오사카조코엔역에서 JR난바역으로 : 저녁 먹기, 쇼핑, 카페가기

10:30pm) 귀가 : 숙소에서 씻고 자기

아침 비행기라 일찍 공항에 도착할 수 있었구요! 이래저래 공항에서 처리할 거 다 하고

난바역으로 향했습니다! 역 가까이 캡슐호텔에 묵었기 때문에 금방 짐을 맡기고,

조금만 쉬었다가 바로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밥먹기가 애매해서 그냥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나 샌드위치, 그리고 음료수를 사가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오사카성과 주변공원을 한 3시간 가량 구경한 것 같습니다. 슬슬 역까지 걸어오면서

산책도 하고 즐거웠습니다~ 다시 난바역으로 돌아와서 우동으로 저녁을 먹고!

그다음은 쇼핑! 쇼핑! 쇼핑! 이 날은 주로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주변에서 쇼핑했습니다.

예전 여행 때 신사이바시쪽을 많이 못 봐서 그랬었는데, 그냥 우메다쪽이 나은 것 같기도...

그렇게 쇼핑도 실컷하고 잠시 숙소에 와서 짐을 내려놓고 카페에 갔습니다! 카페에서

정신없었던 몸 좀 쉴 겸,,, 머리도 식힐 겸~ 맛있는 파르페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 2일차 -

7:30am) 숙소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으로~

9:00pm)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서 숙소로~

이 날 일정은 간단합니다! 그냥 아침부터 저녁까지 유니버셜스튜디오 올데이~

이번에 처음 갔는데, 혼자 가도 신나게 하루종일 있다가 나왔습니다.

개장할 때 가서 거의 폐장할 때까지 있었습니다! 숙소에 도착하니 꽤 피곤했어요.

마지막에 퍼레이드때문에 정신 없어서 출구로 가는 길 찾는데 정말 애 먹었습니다.

계속 왔던 길 지나다니면서 겨우겨우 출구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흑흑 그것 때문인지

그 날 더욱 더 피곤해졌던 것 같아요. 둘째날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실컷 논 탓에..

덕분에 3일차 일정을 좀 변경하게 됐답니다... 저의 게으른 탓도 있으니

수정 없이 원래대로 적어보겠습니다. ( 애초에 그렇게 빡세지도 않았어서ㅋㅋㅋ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서비스 가이드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USJ

일반 서비스 게스트 서비스 스튜디오내의 게스트 서비스에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외국어 스튜디오 가이드(영어, 중국어, 한국어) ・분실물 접수 ・메시지 전달 서비스 ・외화환전(미 달러 현금, 일본엔 트래블러즈 체크) ・우편물 취급(보통우편에 한함) ・교통 정보 안내(버스, 전차, 훼리) ・장애자 분들을 위한 각종 안내 ・기타 각종 안내 ■ 위치 입구 왼쪽 의무실 정문을 들어와 오른편 안쪽에 있습니다. 간호사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 위치 입구 오

www.usj.co.jp

- 3일차 -

8:00am) 숙소에서 우지역으로 : 뵤도인 및 주변마을 구경, 녹차 카페!

12:30pm) 우지역에서 나라역으로 : 나라공원가서 사슴보자~

JR 간사이 미니패스로 오사카 인근 도시까지 이동할 수 있었어서 3일차에는

인근 도시로 갈 생각이었습니다! 가는 방법은 간단하고 교토역, 나라역, 우지역 모두

간략하게 조사했던 터라 그날 컨디션, 마음 따라서 결정하기로 했었습니다만,,

전날 유니버셜스튜디오 갔던 피로가 아침에 너무 쌓여서 결국에는 나라공원만 갔습니다★

퐈하하하, 하지만 저는 이런 편한 일정, 그런대로 만족합니다. 아침에 느긋하게 꿀잠도 자고~

개인적으로 뵤도인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누가 뵤도인은 그거 말곤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데 (사실 사슴공원도 사슴말곤 별로 볼 건 없지만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녹차아이스크림 먹으러 카페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싶었거든요..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기면 한 번 제대로 다녀와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ぜひ!!

- 4일차 -

9:00am) 난바역 근처 쇼핑~

4:00pm) 난바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네! 이렇게 해서 오사카 3박4일 동안의 느긋~하고 여유로운 코스였습니다!

어떤 분이 보시기에는 이왕 가는 거 이곳 저곳 들리는 게 좋지 않냐고 물으실지

모르겠지만 전 바삐바삐 여기저기 들르는 것보다는 여유롭게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여러 곳을 들리는 건 좋은데, 일일이

정보를 다 찾는 것도 피곤하고 직접 찾아가는 것도 일이니까요..!

이번 여행은 오사카 쇼핑 및 오사카 인근 구경이었는데, 나름대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인근 구경은 많이 못 했지만ㅋㅋㅋ 아무쪼록 저와 비슷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좋은 참고가 되었길 바라며 다음에도 일본여행 관련 포스팅으로 한 번 작성해 보겠습니다.